티스토리 뷰

정보이슈

N번방 사건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2020. 3. 24. 14:18

최근 그것이알고싶다 와 N번방 사건이 이슈가 되면서... 이를 두고 여론이 들끓고 있습니다.
여성들의 노출!!! 그리고 녹화된 유출영상..
불법유출된 영상과 협박 ... 이를 계기로 여성들은 성노예가 되고,,,  여러가지 나체사신이나 영상을 밀미로 끊임없이 빠져나올수 없는 굴레에 빠지고 말죠..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은 텔레그램에서 ‘박사방’이라는 단체 채팅방을 운영하면서 미성년자 등을 대상으로 성(性) 착취물 사진을 찍도록 협박하고 성 착취물을 유통시켜 개인적 이득을 챙긴 사건입니다.



2019년 2월경부터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 수십명에게 트위터에서 개인 정보를 얻어내어 여성수십명에게 성적 괴롭힘을 동반하고 '성착취'를 찍어 텔레그렘이라는 곳에서 판매 되고 있습니다.

" 그것이알고싶다 "에서는 뻥콘을 쏘면서,, 큰손회장들을 자극시켜 멸망전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멸망전에는 일반 돈 많은 호구회장들이 거액의 돈을 쓰면서 방어를 하게 되죠!!!

그리고 가장 많은 수익을 이곳에서 챙기는 것이 엔터와 연동 TV 라고 합니다.  이러한 연동 TV는 일명 돈이 많은 큰손회장들이 돈을쓰게 만들고,,, 거물급 회장은 여기서 자신의 돈세탁을 한다고 하네요.

N번방의 경우는 박사와 협박한 갓갓 이라는 운영자가 돈을 나눠 먹은것이죠~~자!! 그러면 N번방에 대해서 더욱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번방 사건과 BJ이야기를 같이 포스트하게 되는 이유는... 그만큼 사회에 뿌리잡고 있는 남성들의 성적인 욕구가 그대로 두 사건다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사회적인 악!!에 대하여 확실한 근본적인 대책과 법에 대한 개정이 요구 됩니다.

2019년7월에는 고담방이 있었고 약 4,000명 이상이 참여 되었다고 합니다. 파생방은 링크 공유로... 이어진 방을 말하는데.. 음란물 3,000여개가 있었다고 하네요!! 비밀방 마스터들은 신고를 생각하여 " 링크 정보방 " " 당나라 " 대비소 방을 만들고.. 폭파되면 새로운 방을 개설하는 식으로 운영했다고 해요!!

N번방은 작년 9월초에 사라졌으며, 아직까지 운영자 "갓갓" 은 검거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피해자를 양산한 갓갓은 피해자들의 사진과 개인정보를 무단 유포하고 있어,, 트위터 또는 개인메세지등으로 협박했다고 합니다.

밝혀진 박사정체... " 조주빈"이라고 하네요..  이 "박사" 정체 이면에는 석달전까지만 하더라도 장애인을 돕는 봉사단체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의 지인들은 평범해 보이며, 선량해 보이기 까지 했다고 하여 사회적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 N번방 사건"에대해 철저한 수사를 지시했으며, 회원 전원에 대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정부가 영상물 삭제 뿐 아니라, 법률 의료 상담등 피해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지원을 다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치적으로 포토라인에 세우는것이 " 조국사건"을 계기로 인권이라는 명목하에 사라졌지만, 반대로 N번방에 분노한 국민들은 포토라인에 세우며, 공개할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법이라는 것이 어떤이에게, 어떤사건에게 특정한 잣대로 이중성을 가지면 안된다고 생각하지만 이번 N번방의 경우 정말 확실한 처벌과 공개를 요구하고 싶습니다.

N번방 처벌법이 다시 국회 국민청원에 등장하면서 6만명의 동의를 넘어서고 있습니다. 디지털 성범죄에 근본적으로 뿌리를 뽑아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총 124명을 검거하고 조씨 등 18명을 구속한 상태 입니다. 피해 여성만 최소 76명이고 이중 16명은 미성년자인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습니다.

잠깐의 이슈로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면밀한 조사와 확실한 디지털성범죄에 대한 특별법등이 개정되어지고, 피해자들의 대한 신변보호와 심리적보상이 잘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n번방’ 전 운영자 ‘와치맨’(38살 회사원)에 대해 징역 3년 6개월을 구형한 것으로 확인 되었네요!!

 

'정보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내조경 인테리어 플랜트박스설치  (0) 2020.06.16
플랜트박스 목재화분 제작비용  (0) 2020.05.18
코로나 치명률  (0) 2020.03.16
코로나19 확진자 5000명?그이상  (0) 2020.03.02
비트코인 전망  (1) 2020.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