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사랑의불시착 현빈

정보이슈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2020. 1. 3. 13:41

2019년 12월 14일부터 tvN에서 방영 중인 토일 드라마로,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현빈씨와 손예진씨 주연 드라마 인데요..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12월 14일 토요일 밤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부터 10시 55분까지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연출했던 이정효 PD가 연출을 맡았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바다의 전설>등 이름만 들어도 모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를 극본했던 박지은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캐스팅 또한 현빈과 손예진의 캐스팅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으면서 방영전부터 이미 큰 기대작으로 손꼽혔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안방극장의 뜨거운 반응 속에 거침없는 상승 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사랑불’은 매 회마다 최고시청률 경신, 매주 TV드라마 화제성 1위를 굳건히 지켜내며 올 겨울을 강타할 단 하나의 절대 극비 로맨스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시청률이 점차적으로 계속 상승하고 있으면서 이를 좋아하시는 시청자 분들또한 늘어가고 있는데요.. 엄청난 시청률 상승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특히 독보적인 캐릭터로 여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현빈(리정혁 역)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현빈이 맡은 리정혁은 원리원칙을 중시하는 북한 장교로, 강인한 심지와 단단한 내면을 지녔는데요...
언뜻 무뚝뚝한 성격의 소유자로 보이는 그는 윤세리(손예진 분)를 숨겨주고 지키는 과정에서 여심 저격 모멘트를 발산, 안방극장에 ‘심쿵’을 부르고 있습니다.

무심하고 담담한 듯해도 질투를 감추지 못하는 리정혁의 모습 역시 여성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씰룩이게 만들었습니다. 감사의 의미로 자신에게 ‘손가락 하트’를 날린 윤세리의 모습에 괜한 착각(?)에 빠졌던 리정혁은, 그녀가 중대원 모두에게 손가락 하트를 날리자 내심 섭섭하고 착잡한 심정을 감추지 못하며 웃음을 유발했는데요.

또한 평양에서 마주친 구승준(김정현 분)을 ‘운명’이라고 표현하는 윤세리에게 괜히 발끈하는 모습은 그의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며 여성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습니다.

리정혁은 매주 ‘사랑불’의 엔딩 장면을 화려하게 장식해 일주일을 기다리게 만듭니다. 정말이지 너무 기다리고 본방사수 하려고 하는데요...

현빈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섬세함을 지닌 리정혁의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있습니다.^^ 너무 멋지게 나오는거 같아요..

리정혁의 덤덤하고 무심하지만 다정한 내면을 완벽히 그려내면서도 흔들림 없는 강인함을 빛내는 현빈의 완급 조절은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네요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불시착 현빈  (0) 2020.01.03
양세종 나이  (0) 2019.11.16
댓글
댓글쓰기 폼